전체메뉴

카테고리 전체보기

닫기

현재 위치
  1. Home
  2. 고객센터
  3. FAQ

구매요청

사용하고 계시는 인터넷 브라우저가 Internet Explorer(64비트)인 경우
마이크로소프트 회사에서 Active-X 설치를 막아놓았기 때문에 설치가 되지 않습니다.

[시작]-[Internet Explorer(32비트)]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결재하여 주세요.

고객상담센터(tel.031-683-9513)로 문의주시면 바로 확인하여 드립니다.
아이디와 비밀번호 찾기 시스템은 곧 개발되어질 예정입니다.

이 경우 이미 기재하신 전화번호로 회원가입이 되어 재가입이 되지 않는 것입니다.
그리고, 본인 가입으로 이용하신 바가 없는데 이미 등록된 전화번호로 확인될 경우
고객상담센터(tel:031-683-9513)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고객님의 회원정보가 변경되셨다면 로그인하신 후 [고객센터]-[MY털보]-[회원정보수정]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

아이디의 변경은 불가능합니다.
아이디 변경을 하시려면 탈퇴 후 재가입을 하셔야 합니다.
이 경우 적립되었던 마일리지와 쿠폰및 주문내역이 전부 삭제됩니다.

비밀번호 변경은 사이트에서 로그인 후 [고객센터]-[MY털보]-[회원정보수정]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반품이나 교환을 최대한 해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으나, 불가피한 문제로 되지 않는 상품들이 몇가지 있습니다.
* 고객님에게 책임있는 사유로 재화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
* 사용 또는 일부소비하신 경우
* 의류/신발/가방 등 착용 후 및 상품훼손(세탁, 수선도 포함), Tag(라벨)제거한 경우
* 한정수량 판매 및 특별할인상품인 경우
위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 안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고객상담센터(tel:031-683-9511)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히 상품을 다시 보내드리겠습니다.
상품특성상 맞교환은 되지않으며, 전혀 다른 상품으로 오발송이 아닌 모니터와의 색상 차이나
제품크기의 약간 차이의 문제는 고객변심에 해당되오니, 구매전 제품번호와 제품설명을 꼭 확인해 주세요.

반품접수는 배송상태가 출고완료 인 경우에만 가능합니다.
고객변심: 상품 및 서비스를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
제품불량, 오배송, 파손 등: 기본적으로 출고 후 10일 이내.
교환이나 반품 전 필히 고객상담센터(tel:031-683-9511)로 연락하셔서 접수해주세요.
고객변심에 의한 교환, 반품인 경우 상품 반송에 드는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 상품출고와 동시에 휴대폰 문자메세지(SMS)가 발송됩니다.
로그인 하신 후 [고객센터]-[MY털보]-[주문/배송조회]에서 송장번호 확인 후 CJ택배에서 배송상품 추적이 가능합니다.

죄송합니다만, 복수 배송은 불가능합니다.
장바구니에 같이 담은 상품을 각각 다른 주소로 배송 원하실 경우는 나눠서 따로 주문하셔야 합니다.

첫 페이지 이전 페이지
  1. 1
  2. 2
  3. 3
다음 페이지 마지막 페이지


    • 주문/배송
    • 장바구니
    • 쿠폰등록
    • 1:1 문의
    • 재입고 알림
    • 적립금
    • 상품권
    • 위시리스트
    • 회원정보
    • 털보유튜브
    • 상품후기
    • LFA TV
    • 타임세일
    • 폭탄세일
    • 털보뉴스
    • 최저가보상
    • 할인요청
    • FAQ
    • AS규정
    • 털보 페북
    • 털보 플친